건강정보

0308 임신 준비 - 광명 GM제일산부인과 방문 / 산부인과 추천

눈만이쁜잉야 2022. 3. 11. 11:19
728x90

0308 임신 준비 - 광명 GM제일산부인과 방문 / 산부인과 추천

 

안녕하세요~ Yingya입니다.^^

이번 주에 둘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다녀왔는데요. 

시흥으로 이사를 온 후로는 광명 쪽으로는 생각도 안 하고

부천이나 집 근처로 산부인과를 다녀볼까 했었습니다.

 

이사하고 근처 다른 병원들도 다녀봤지만

광명 GM제일산부인과가 시설이나 친절도 등등..

모든 부분에서 제일 좋았었어요.

 

여기서 첫째 아이도 출산했었고 시댁도 가까워서 출산 후에도 편할 거 같고

이번에 제대로 임신 준비하면서 병원은 GM제일산부인과로 결정했습니다!


**광명 GM제일산부인과**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896
TEL : 02-890-2555
평일 : 09:00 - 20:00 (휴게시간 13:00 - 14:00)
토요일: 08:00 - 14:00 (휴게시간 없음) , 일요일 정기휴무
자연주의출산센터, 여의사 진료가능
홈페이지 : http://www.gmcheil.co.kr/

미리 예약을 하고 온 거라 접수를 하고 대기하고 있었네요.

여기 병원 시설이 진짜 좋습니다! (입원실도 진짜 좋아요!)

 

그리고 광명 GM제일산부인과는 자연주의 출산이 가능한 곳인데요. 

자연주의가 가능한 병원은 많지 않습니다.

자연주의 출산이란
자연스러움을 최상의 가치로 여기며 태어날 아기와 부모 그리고 의료진이 함께하는
자유스럽고 편안하며 안전한 출산 방법입니다.

출처 - 광명GM제일산부인과 홈페이지

저는 첫째는 어쩔 수 없이 제왕절개를 해서

둘째도 제왕절개일듯하지만.. 

친구 중에 자연주의로 낳은 친구도 있고

첫째 때부터 자연주의 출산은 관심이 가더라고요.


한쪽에는 여러 소식지들이 붙어 있는데요.

예전에 요가, 부부요가 같은 프로그램을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카카오톡으로 예약과 상담도 가능하네요.)

 

소식지 옆에는 체중계와 혈압계가 있습니다. 

난중에 임신을 하게 되면 병원에 올 때마다 측정해야겠죠. ^^

 

원장님 책도 출간하셨네요. 임신하면 정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병원에서 몇 가지 사은품으로 받아 본 적이 있던 닥터 맘스 영양제도 보입니다.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이제 제 순서가 되었네요. 

제가 갔던 시간이 사람이 없었고 예약을 해서 바로 진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초음파 보고 왔는데 원장님께서 자궁은 다 좋다고 하셨어요. ^^~ 

(초음파 + 진료 비용 45,000원)


오랜만에 원장님과 얘기도 살짝 나누고

둘째에 대한 고민도 털어놓았더니 역시 쿨하신 원장님..

 

"생리 시작하고 +11일 있다가 와!! 날짜 줄게!!"

 

쿨하게 말하시는 원장님이 느끼시기에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 순 있지만

저는 첫째 때 수술도 티 안 나게 잘해주시고

항상 밝으시고 친절하셔서 좋더라고요. 정이 들었나 봐요. ^^

혹시 광명 근처에서 산부인과 알아보시는 분들 방문해 보세요. 

 

우리 딱 2~3개월만 노력해보자!!!

곧 예쁜 천사가 찾아올 거야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