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운동일기] 20210201 새로운 홈트시작

눈만이쁜잉야 2021. 2. 2. 14:46
728x90

[운동일기] 20210201 새로운 홈트시작

2021년 나에게 중요한 목표중에 하나!!

2022년 둘째를 출산하기 위해 몸을 만들기 ^^ 

코로나때문에 완전 확찐자 되어서 더더욱이나 살은 빼야한다 ㅠㅠ

 

전에 유산도 했었던 적이 있어서 아무래도 걱정태산...

1월달엔 아기가 혹시 생겼을까 싶어서 못하고 2월달부터 드디어 시작 ㅋㅋ

단 몇개월이라도 열심히해보자!!

 

저처럼 체력안되시고 운동 진득하게 못하시는분들은

노래에 맞춰있는 홈트부터 시작하시면 힘들지 않게 시작할수 있을꺼예요

다른 홈트영상들도 많이 봤는데

제가 워낙 정적인걸 싫어해서요 ㅋㅋㅋㅋ

 

==================================================================

 

어떤 홈트로 시작할까 이것저것 찾다가

내가 사랑하는 방탄소년단 노래로 운동영상을 만드신 유튜버분이 있어서

"와 이거다" 하고 바로 시작^^

 

노래도 계속 끊기지 않도록 10분이상으로 편집까지 해주셨다

뭔가 운동할때 지루한걸 느끼면 오래할수가 없어서

10분정도 길이는 나에게 정말 딱이다 ㅋㅋ

 

2021년 2월 1일은 아래와 같은 플랜으로 운동하였다

첫날이니깐 너무 무리되지 않도록!

2021년 02월 01일 홈트 - 약 30~40분

1. 엄마TV
[Dance Workout] BTS - Dynamite ㅣ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다이어트 댄스

2. 엄마TV
2주에 10kg 다이어트 뱃살빼는운동(feat.아랫뱃살,내장지방,똥배 빼는 운동)

3. 엄마TV
운동후 스트레칭 이거 하나로 끝!! 붓기제거는 물론 피로와 긴장해소까지 (feat. Cool down stretch)

========================================================================

 

1. 방탄소년단 Dynamite 다이어트댄스 10:47 분

아 계속 방탄노래로 편집해주셔서 진짜 레알 감사요 !!

진짜 다이너마이트는 언제 들어도 행복

김쌤이 세명이 되었다가 두명이 되었다가 표정도 너무 귀여우심 ㅋㅋ

앞치마랑 꽃바지랑 환상이네요 ㅋㅋ

youtu.be/dOwy1xKcBzY

 

 2. 뱃살빼는 운동 12:55 짜리

아 간만의 운동이라 이거 진짜 좀 힘들었어옄ㅋㅋㅋ

(고작 10분인데 말이야... )

youtu.be/93FACKVuR-c

 

3. 운동하고 스트레칭 13:28 분

운동전과 운동후의 스트레칭은 필수죠 ^^

youtu.be/vkOEwPjZRlk

엄마TV 진짜 좋네요

 

무조건 김쌤만 따라하면 성공할수 있을듯..

김쌤께서 운동하시면서 힘이 되는 말도 해주시고 마구마구 칭찬도 해주시고

운동하다가 갑자기 너무 힘들때 김쌤의 한마디

"회원님들 포기하지마세요~~ㅋㅋㅋㅋ"

앞으로 김쌤과 함께할께요^^

사랑합니다 ㅋㅋㅋ

 

나의 수년간 다이어트 경험으로는

운동만해서는 안되고 무조건 식단이 병행되어야 한다

곧 식단일기도 같이 작성하기로 .. COMING SOON

그럼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