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절약

[파리바게뜨 어플 출시 이벤트] 우유식빵 무료로 받기

눈만이쁜잉야 2022. 3. 18. 12:07
728x90

[파리바게뜨 어플 출시 이벤트]우유식빵 무료로 받기

안녕하세요~ Yingya입니다.

파리바게뜨 어플 출시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어플 설치하고 결제카드 등록하시면 우유식빵 쿠폰을 주는 꿀 이벤트입니다.^^

 

예전에는 안드로이드에서만 가능했었는데요. 

이제는 아이폰도 가능해지면서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실까 싶어 살포시 글을 올려봅니다.^^

** 파리바게뜨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안드로이드 가능)
** 파리바게뜨 어플 오픈 이벤트 내용 확인
** 파리바게뜨 어플에 결제카드 등록하기
** 파리바게뜨 우유식빵 무료 쿠폰 사용 방법

파리바게뜨 어플 다운로드

파리바게뜨파리바게뜨어플

메인에 바로 이벤트가 바로 보입니다.

메인이벤트 배너를 눌러주시면 이벤트 내용이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바코드 모양에 "결제카드 등록하면 정통 우유식빵 증정" 이라고도 쓰여있네요. 

바코드 누르시고 카드 등록 부터하셔도 됩니다.^^


파리바게트 어플 오픈 이벤트 내용 확인

파바앱파리바게트어플파리바게트

이벤트 배너를 눌러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이벤트는 2022.03.02부터 2022.04.15 날짜까지 입니다.

(늘.. 이벤트는 언제 마감될지 모릅니다..)

쭉 내려서 통합 바코드 바로가기를 눌러줍니다. 

 

파리바게뜨이벤트파리바게뜨앱파리바게뜨무료

그럼 로그인하라고 안내가 나오는데요.

로그인은 해피포인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해피포인트에 등록되어 있으니 따로 가입 안 해서 좋았습니다.

로그인하신 후에 다시 통합 바코드에 들어가 줍니다. 

<<주의!!>> 아래 유의사항은 꼭 잘 읽어 줍니다.


파리바게뜨 어플에 결제카드 등록하기

파리바게뜨무료이벤트파리바게뜨무료빵

그럼 자신의 바코드와 결제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아주 친절하게도 신용카드 부분에 우유식빵 이벤트를 또 알려주네요.^^

카드 등록으로 들어가 카드정보 입력하시고 등록하면

쿠폰함에 자동으로 식빵 쿠폰이 들어갑니다. 

(저는 이미 카드를 등록해서 신한카드라고 보입니다.)

 

<<주의>> 간편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카드사가 있기 때문에

꼭 이용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뜨 우유식빵 무료쿠폰 사용 방법

자 이제 사용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까운 파리바게뜨 매장에 가셔서 정통 우유식빵을 가지고 계산대로 가십니다. 

그리고 휴대폰에서 파리바게뜨 어플을 켜주세요.

파리바게뜨어플파리바게뜨식빵

메인 화면 아래에 바코드를 누르시면 바코드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쿠폰을 체크하시고 바코드를 직원 분께 보내드리면 됩니다. 

그러면 식빵을 무료로 구매 완료!!

(저는 이미 사용했기 때문에 쿠폰이 0으로 나옵니다.)


저는 식빵 받아와서 맛있는 감자 에그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네요.^^

빵 사실 때 적립도 편하게 하실 수 있으니

파리바게뜨 어플을 자주 활용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소비 하세요~~~!!

728x90